리그 풋볼의 귀환 – 챔피언십 라운드 업.

thumbnail

 

챔피언십: 어제 12시 먹튀폴리 분에 버밍엄과 셰필드 유나이티드가 새 시즌을 시작하기 위해 세인트 앤드류스에서 킥을 찼습니다. 예상대로 경기 자체는 빡빡했고 교체 선수인 케빈 필립스의 인저리 타임 골로 알렉스 맥리시의 3점을 모두 봉인했습니다. 의 편입니다.

지난 시즌 FA컵 결승 진출팀인 카디프는 사우샘프턴의 2-1 도전을 보기 위해 로저 존슨의 막판 골이 필요했고, 막판 gaol도 브리스톨 시티에 3점을 주었다. 블랙풀에서 1-0.

지난 시즌 프리미어 리그에서 강등되었을 때 모든 잘못된 유형의 기록을 세운 더비는 프라이드 파크에서 승격된 돈캐스터 로버스에게 1-0으로 패함으로써 그들이 떠난 곳을 되찾은 것으로 보입니다. 폴 쥬얼 감독은 이번 시즌에도 고민이 많을 것이다.

디비전의 머니클럽 Q.P.R. Loftus Road에서 Barnsley를 2-1로 이기기 위해 역전승을 거두며 Premiership 축구에 대한 탐구를 시작했습니다. 승진을 열망하는 또 다른 런던 클럽인 찰튼은 스완지 시티를 상대로 2-0 승리를 거두었습니다.

디비전에서 어제 진행된 다른 경기에서 Coventry는 Norwich를 상대로 2-0 승리를 거두며 출발했으며 Neil Warnock의 젊은 Palace 팀은 Aidy Boothroyd의 Watford와 0-0으로 맞붙었습니다. 홈에서 지난 시즌의 실망을 만회하기를 희망하는 프레스턴에게 포트만 로드에서 2-1로 패했고, 플리머스는 홈 파크에서 2-2 무승부로 또 다른 승격을 희망하는 울브스를 개최했고, 마침내 셰필드 웬즈데이는 오랜 기간 동안 성취하지 못한 선수들이 4승을 거뒀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외부 승격 희망자로 평가했던 번리 측을 상대로 -1.

따라서 앞으로 45경기를 남겨두고 있으며 문제가 해결된 시즌 말에 이것을 되돌아 보면 초기 약속이 장기적인 성공으로 발전하는 것을 보는 것이 흥미로울 것입니다.

스페인은 성공적인 여름을 이어갑니다 – 올림픽 데이 1 뉴스

스페인은 Samuel Sanchez가 남자 로드 레이스 이벤트에서 우승하여 이 이벤트에서 스페인 최초의 메달을 획득하면서 놀라운 스포츠 하계의 성공을 이어갔습니다.

245km의 경주는 혹독했고 140명 이상의 선발 선수 중 97명만이 매우 습한 환경에서 경쟁하지 못한 채 영국의 모든 경쟁자들이 경기를 마쳤습니다.

은메달은 프랑스의 David Rebellin에게, 동메달은 스위스의 Fabian Cancellara에게 돌아갔습니다.

2008년 올림픽 사격 첫 금메달은 여자 10m 공기소총 3자세 종목에서 체코의 카테리나 에몬스가 러시아의 류보프 갈키나와 스네자나 페이치치에게 제패하면서 이뤄졌다.

7개의 금메달을 목에 걸고 첫날을 마감한 중국은 여자 역도 1위와 남자 10m 공기권총에서 2개의 금메달을 따내며 금메달 1위를 차지했습니다.

Back To Top